Logos 7월의 소식

할렐루야!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로고스학교를 위해 끊임없이 기도와 사랑과 후원으로 품어 주심을 감사 드립니다.

이곳은 매일 한 차례씩 비가 내리고 있는데 그 와중에도 하나님께서 은혜로 인도하여 주셔서 공사가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큰 변동이 없으면 9월 말경에 완공 되리라 사료됩니다.
현재 내, 외부의 벽을 쌓는 공정을 진행하고 있고 그 다음 공정은 바닥에 큰 돌을 깔아서 바닥 자체를 단단히 하는 공사가, 그리고 나서 지붕 공사가 이어져 갑니다.
현재 공정율이 35% 정도 진행입니다.

지난번 왕립 프놈펜 대학교에서 교민 및 현지인 초청 음악회가 열렸는데 저희 로고스학교 색소폰 합주단을 초청 해주어 “사명”을 연주함으로 많은 갈채를 받았습니다. 하나님께 감사를 드리며 학교 위상에도 한 몫을 했다고 봅니다.

이제 7월 31일에 모든 학기의 종강을 하게 되며 유치원과 초등 6학년 졸업식을 합니다. 캄보디아는 초~고등학교 졸업식이 없는데 로고스에서 처음으로 시작합니다. 금년 새 학기는 중학교 첫 입학생을 선발하는데 있어 중, 고등학교 입학시험 역시 캄보디아에 없는데 로고스는 인재를 길러내려고 입학시험을 실시합니다.

건축과 더불어 모든 비품을( 학생책상, 걸상, 칠판, 담임책상, 회의탁자, 컴퓨터 등) 준비해야 되고, 과목별 선생들을 선정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해야하므로 분주 할 것입니다.
특히 부족한 건축비와 비품 구입비가 채워지도록 늘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 드리며, 건축 진행의 소식을 자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를 드리며 주 안에서 승리하소서.

                                             로고스학교에서 노동현/박조숙 선교사


기도제목:

  1. 로고스 사역이 하나님의 뜻에 합한 사역이 되도록

  2. 중학교 건축이 차질 없이 진행되도록

  3. 학생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 안에서 잘 성장하도록

  4. 아브라함 선교회와 협력사역이 아름답게 진행되도록

  5.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협력 사역자가 파송되도록

  6. 우리들이 건강하여 사역을 잘 감당하도록


Logos 6월의 소식

할렐루야!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언제나 로고스학교를 위해 기도와 사랑 그리고 후원으로 품어 주심을 감사 드립니다.
1주일 전만 해도 비가 간간이 왔었는데 금주부터는 매일 한차례 비가 내리는 것이 이제 본격적으로 우기철이 시작되었습니다.
비가 계속해서 오면 기소작업이 어려워질 것 같아 더 미룰 수가 없어 5월 29일 건축회사와 계약하고, 31일부터 본격적으로 로고스 중학교 공사를 시작했습니다.
많은 인원을 투입하여 진행하면 10월 초에 완공될 것 같습니다.
완공 후 내부 환경정리와 비품설치 등 준비를 한 후 11월 4일 개학식을 갖을 예정입니다.
이를 위해 완공까지 안전사고와 행정적 어려움이 없이, 특히 건축금이 채워져서 중학교 신축 건물을 무난히 사용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고 많은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로고스 기독교 중학교가 세워지므로 인하여 이 지역 뿐만 아니라 캄보디아 내에서 영향력있는 주님의 학교로 세워져 주님의 뜻을 이루어가고 본이 될 수 있는 학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재삼 감사를 드리며, 진행상황에 관한 소식을 자주 전해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주 안에서 건강하시고 승리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캄보디아 로고스학교 공사 현장에서
노동현, 박조숙 선교사 올림


2019년 제12차 MAC & CEAI 선교대회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