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s 5월의 소식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지속적으로 기도와 격려 그리고 후원을 통하여 맡겨진 사역지에서 잘 감당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건기철 막바지에 이르러 기온이 38도 -체감온도 40도인데 때아닌 돌풍과 비가 몇차례 쏟아져서 우기가 빨리 올것 같습니다. 그러면 모 심기도 빨라질 것으로 예상이 되는군요.

지난달에는 한국우유회사에서 캄보디아의 선교사들에게 우유를 공급해주어 저희들도 유치원과 초등학교 그리고 이웃 애기엄마들에게 나눠주었습니다. 조금이나마 그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저희들의 기도제목이었던 미니실내체육관 공사를 시작했습니다. 이곳의 건축자재가 30%이상 올라서 견적 때보다 부족액이 많아 차후로 미루고 있었는데 지인 집사님 한 분이 크게 후원해주셔서 4월 30일부터 공사가 시작되었습니다. 공사할 수 있도록 역사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올려드리며...

언제나 후방에서 동역하시는 분들의 기도와 후원으로 잘 진행되고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내내 강건하시고 평안하소서.
샬롬!


기도제목:

1. 기독교 교육을 통하여 좋은 리더와 사역자들이 양육되도록...
2. 이 땅의 심령들이 속히 예수님을 영접하여 복된 삶을 살도록...
3. 로고스사역을 협력할 선교사와 학교 교사신축을 위해...
4. 유치원교사 충원을 위해...
5. 저희들이 건강에 어려움이 없도록...


사진설명: 우유전달 및 실내 체육관 (기초 정지작업 &  철근 골절작업)

Logos 3월의 소식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합니다.

언제나 변함없이 기도와 격려 그리고 후원해 주심에 감사를 드리며 사역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건기철 4개월째 들어서며 평균 35도를 웃도는 뜨거움이 온 몸을 휩싸고 있습니다. 이달 말부터는 체감온도 45도를 넘나드는 날씨가 계속되지요.

로고스학교는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2월 중순에는 이곳 지역에 수두가 창궐하여 1주일간 휴교까지 했습니다. 지역의 보건위생이 열악하다보니 전염이 빠르게 진행되어 유치원부터 아직은 저학년뿐인 로고스에 환자가 많이 발생한 것입니다.

건기철의 밖은 너무 뜨겁고 우기철엔 매일 비가 오므로 학생들이 야외활동에 어려움이 있어 작년부터 실내체육실을 건축해야할 필요를 느끼며 견적을 받고 몇 군데 회사와 조정 중에 있으나...
처음 견적을 받았을 때 준비된 비용이 부족하여 얼마간 시간을 두고 후원금을 좀 더 모아서 시작하려했더니 캄보디아가 급속히 변화하면서 자재 값이 껑충 뛰었다고 다시 견적을 내었는데 너무 많은 금액이 올라 또 시작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꼭 필요한 시설이지만 건축비용이 많이 부족한 상태라 언제 시작할 지 결정을 못하고 하나님께서 선한 손길을 통해 채워주시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또 10월에 새 학기가 되면 3학년 교실이 필요하므로 부득불 학교 교사건축도 해야 될 실정입니다. 미니실내체육시설과 초등학교 단독건물이 마련되도록 위해서 특별히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캄보디아가 정치적으로 안정이 되어가니 정부 각 부서마다 나름대로 법을 개정하여 시행에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학교인가도 조건이 까다로워져서 신규설립이 어려워지고 있고 이민국에선 체류장기비자도 조건이 강화되어 많은 선교사들이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점차적으로 캄보디아도 태국처럼 선교의 문이 닫혀 지는 느낌이 듭니다.
로고스 사역을 위해 하나님께서 미리 모든 과정을 순탄하게 승인받도록 인도하심에 감사드리고 있지요.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승리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샬롬!


기도제목:

  1. 기독교 교육을 통하여 좋은 리더와 사역자들이 양육되도록...
  2. 이 땅의 심령들이 속히 예수님을 영접하여 복된 삶을 살도록...
  3. 교육을 전담할 협력선교사와 체육시설, 교사신축을 위해...
  4. 저희들이 건강에 어려움이 없도록...

캄보디아 노동현 / 박조숙선교사